본문 바로가기

게임 Life

Paladog!!!



이 게임을 아시나요!!!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이게임!!

Paladog!!!  팔↗라~독↘ㅋㅋㅋㅋ

아이팟의 대표히트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이 게임!!

견기사와 함께하는 디펜스&오펜스 게임이죠 ㅋ

이번에 3.0 업데이트 되면서 블랙독이란녀석이 나왔는데 서바이벌 도전중이라 체험을 못해봤네요 ㅋ




살짝 게임에 대해 알고 넘어가자면

일단 (구)Paladog은 크게 6개의 게임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크게보면 그냥 디펜스&오펜스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중요한건 서바이벌모드!!!!!!

제가 팔라독에 미쳐있는 이유죠 ㅎㅎ

이게 하다보면 중독성도 있고 랭킹에 대한 욕심도 생겨서 놓을 수 가 없네요 ㅋㅋ




다음엔 제 주종목인 서바이벌 모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이것때메 미국 기프트카드까지 사는 등 참... ㅋㅋㅋ 

그럼 즐겜하십쇼~!@_@ㅋ 

'게임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ague of Legend 리뷰  (0) 2013.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