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ife/Asgard

바드가 필요해짐 ㅇㅅㅇ

 

 

바드를 만들기로함

근데 생각해보니 내가 화신이후에 법사 130(체인볼트) 를 찍어본적이없음..

그래서 체볼만 찍어보자 하고 130을 만들었는데 왠걸? 법사는 체볼부터...

화신이후에 미스만 주구장창나고 캐스팅도 맘에 안들길래 법사는 손놓고 있었는데 체볼찍으니 좀 달라지는듯. 나중에 체라도 찍어봐야지

 

 

ㅇㅇ

바드를 만듦. 음...아스 클베인생부터 지금까지 바드 처음키움....ㅋㅋㅋㅋㅋㅋㅋㅋ

 

 

 

왠걸? 서몬사냥도 은근 꿀잼...ㄷㄷ

그리고 바드 룩은 저게 제일인듯...

 

하앍.....

 

어쨋든 99를 찍고 멜영까지 더했더니 드디어 수라로 격분없이 빨간이펙트가 가능해짐!

 

공각 17+멜로디 15+라크슈 26+트라이 4 = ???

 

62공속! 거기에 슈라 가이면 50퍼 향상인데 그러면 112공속 ㄷㄷ

 

근데 그런다고 슈라가이쓸때랑 안쓸때가 그렇게 큰차이는 없는거같음..

 

예전 무모션이라고 불리던게 해보고싶은데 그건이제 꿈...

 

어쨋든 이제 받을만한 버프는 다받고하는듯 ㅇㅅㅇ

 

99를 향해 ㄲ.........................................................

'게임 Life > Asg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아스가르드를 하는 이유?  (0) 2014.03.24
아스가르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0) 2014.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