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공부

Stardust Light

안녕하세요,

첫 게시물 이군요,

이런걸 해본지가... 버디홈피 만든뒤로 처음이라ㅋㅋ

좀 힘드네요,

친구추천으로 만들게 되었는데

재밌게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주로 일기장 형식으로 될거 같고??

여러 제 취미생활 위주로 포스팅 할거 같네요 ㅋ,

그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꾸벅(__)


그리고 여담으로 하나 덧붙이자면....

1달만에 선물받은 아이팟이 죽어버렸네요ㅠ

IOS5 업글 도중에...뭔실수를 했는지..ㅠ

덕분에 랭킹 30위권 진입한 제 팔라독 데이터 날라가버리고^\^

고맙네요 애플♥
 

'일상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함..우울함...  (0) 2011.11.27
『파스타리오』 먹ㅋ방ㅋ  (2) 201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