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Life/Paladog

팔라독 월드 랭커 21위

우선 사진먼저 ㅋㅋㅋㅋ


11/28

월드 랭킹 21위 찍어올립니다 (사실 저 사이에 아직 등록안하신분, 못하신분있지만 고려할수없으니)

사람은 급격히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 적응하며 살아야하며, 방대한 정보에 뒤쳐지면 안되기 때문에,

겸사겸사 친구놈 생일을 맞아 이렇게 팔라독 어드벤처를 끝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드랭킹 2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봐도 잉그럽다 ㅋㅋㅋ


그리고 이건 새로운 시작이죠  

체험후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ps-   아직 눈팅오시는 분도 적고 한데,  사람 끌어모을 방법좀 알려주실분??